일상다반사

빔(Beam) - 새로워진 도시 흐름 Ride Beam

이쓔_뉴12 2020. 9. 26. 12:03

 

빔 전동킥보드와 함께 도시를 누벼보세요!

Beam-새로워진 도시 흐름



빔모빌리티는 전동킥보드 공유주행 서비스를 통해 도시의 흐름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가까운 거리의 이동은 Beam을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복잡한 도심에서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벗어날 수 있다는건 전동킥보드의 장점의 일부에 불과해요.
빔의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는 저렴하고 편리하며, 환경친화적이기도 하답니다. 재미야 말할 것도 없죠!

빔 공유주행 서비스는 출퇴근할 때나 장을 볼 때, 아니면 친구들과 맛집을 탐방할 때도 여러분 곁을 지킵니다. 교통 체증에 지쳐버린 일상을 공유주행 서비스와 함께 바꿔보세요. 지금 앱을 다운로드 해보세요. 

사용 방법:
1. 앱 다운로드하기
2. 회원가입하기
3. 빔 전동킥보드를 찾아 잠금 해제하기
4. 현지 도로규칙 및 교통법규 확인 및 이해하기
5. 빔 전동킥보드 즐기기
6. 올바른 주행 후 안전한 위치에 빔 반납하기

이용 방법

Beam을 처음 써보시나요? 다음을 따라 Beam과 함께 달려보세요!

1.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Beam 앱을 다운로드한 뒤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주세요.
2. 결제 수단 및 운전면허증을 등록합니다.
3. 스쿠터 핸들 중앙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스쿠터를 잠금 해제합니다.
발로 지면을 박차며 우측 엄지로 가속 버튼을 누릅니다.
속도를 줄이고 싶으면 왼쪽 핸들의 감속 레버를 잡아주세요.
4. 신나고 안전하게 스쿠터를 이용합니다. 
지도 상에서 흰 색으로 표시된 '이용 가능 지역'을 참고해주세요. 해당 영역을 벗어나 스쿠터를 반납하실 경우 6,000원의 반납 패널티가 청구됩니다. 

5. 주행 및 통행에 방해되지 않는 곳에 안전히 스쿠터를 주차한 뒤, ‘종료’ 버튼을 누릅니다. 안내에 따라 화면에 주변 환경과 주차된 스쿠터가 나오게 촬영하면 스쿠터 반납이 완료됩니다. 이 때 지도 상의 'P' 로 표시된 지정 주차 구역을 이용하시는 경우 300원의 잠금 해제 비용이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다음 번 주행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현재 Beam은 한국에서 24시간 운행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및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오후 11시 이후부터오전 5시까지는 주행속도가 시속 18km로 제한됩니다.

이용 가능 지역
빔은 현재 서울의 마포, 서대문,용산,성동,광진,서초,강남,송파,강동구의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서비스 지역은 변경될 수 있으니 정확한 실시간 운영 지역은 빔 앱 상의 지도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위치는 앱 상의 지도에서 흰색으로 표시된 지역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검은지역(주행 불가 구역)에 스쿠터를 반나하시는 경우 6,000원의 반납 패널치가 청구됩니다. 빨간 지역(주차 불가 구역)에서는 주차가 제한되며, 킥보드 방치 시 최대 주행 시간에 상응하는 22,000원 가량의 주행 요금이 청구 될 수 있느니 유의해주세요. 이외의 지역에서는 스쿠터 대여 및 주행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Beam 어플 이용 시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