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스타벅스(STARBUCKS) - 여의도IFC(1F)점

이쓔_뉴12 2020. 9. 26. 14:27

오늘은 여의도우체국에서 등기 픽업할 일이 있어 여의도에 온김에 스타벅스에 들렀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의 영향으로 매장 내 TABLE이 적어 손님은 없었는데 TAKE-OUT손님은 꾸준히 계속 있더라고요.

여의도에는 스타벅스가 정말 많네요. 저는 여의도 우체국 바로 옆에 스타벅스 여의도IFC(1F)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CAFE들어오자마자 손소독제가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 후 입장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매장 이용 하실 고객분들은 QR코드로 인증해주셔야 하고 TAKE-OUT 이용 고객분들은 따로 인증은 안하더라구요. 매장내 착석테이블은 금일(9.26)기준으로 3~4개 정도 밖에 없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네요. 한 테이블에 의자는 2개 정도밖에 없습니다.

스타벅스 여의도IFC(1F)점에서 9.24일 블랙 CORE 제품도 바로 구매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같습니다! 하단에 스타벅스 이벤트 링크 걸어두니 이용고객께서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여의도IFC점에는 텀블로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 9월 24일, 블랙 코어 MD 출시 

스타벅스 홈에피지 출처

사실 저는 블랙코어 제품보다는 '서울 투어' 텀블러랑 머그컵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지금 쓰는 텀블러도 스타벅스 제품인데 겨울에는 머그컵으로 구매해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0123
스타벅스 텀블러

다들 마음에 드시는 제품 구매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