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상

청라 맛집 분위기 좋은 비건 레스토랑 '림'만족후기

이쓔_뉴12 2023. 7. 27. 21:44

 

 

오늘 방문한 식당은

청라에 위치한 비건 캐쥬얼 다이닝 '림' 입니다.

 

🚩 인천 서구 보석로12번길 11 1층 림

🚗 매장 앞 주차가능 단.협소함

📆 별도 휴무 없음

ᴍᴏɴ-ғʀɪ 10:00-21:30

sᴀᴛ-sᴜɴ 11:00-21:30

15:00-17:30 브레이크 타임

14:00, 20:30 라스트 타임

📞 0507-1330-0619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im.dining/

 

🔊 매장 내 유아의자 별도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반려 동물과 함게 식사가 가능

 

🌈 건강한 비건 음식이 드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청라에 위치한 '림' 추천 드려요!

항로에서 '더 비기닝'을 운영하시던 사장님께서

청라에 새로 자리를 잡으셨다고 합니다.

저는 '더 비기닝' 에서부터 음식을 맛보고

반했었는데요~

이사 한 후로는 잘 못 갔었는데

이렇게 청라로 이전해 오셔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했어요.

들어가자 마자 너무 예뻣던 '림'

(개항로에 있을 때보다 가게가 많이 커져서

놀랬어요

사장님 성공하신듯 하여 맘속으로 혼자 내적기쁨!)

 
 

오픈형 주방이라 요리하시는 모습도

바로 지켜볼 수 있었어요.

커피머신과 그라인더도 있어서 coffee류도 직접

내려주셨어요.

 

물 이랑 피클과 고추장아찌

청라 '림'의 best5 메뉴라고 하네요

 


 

라자냐

매콤빠네파스타

두유버섯 크림 보리 리조또

바질 페스토 파스타

칠리 가지 튀김


 

 

 

 -  MENU -

Risotto

Pasta

salad

pizza

side menu

beverage

natural wine

nan alcohol

coffee

 

 

 

 

 

칠리 가지튀김 15,900원

두유 버섯 크림 보리 리조또 14,900원

펜네 아라비아따,크림토마토 파스타 19,900원

 


칠리 가지튀김

이건 제가 정말 좋아했고,

현재도 좋아하는 메뉴

친구도 best메뉴인 '칠리 가지튀김'을

제일 먹고싶다했어요

(친구도 개항로에서 방문 후 재방문이었어요!)

펜네 아라비아따,크림토마토 파스타

6월까지만 판매되고

7월부터는 판매 중단인 메뉴

(재료 수급문제로 다른메뉴로 대체되었다고 하네요)

쫄깃한 펜네와

림토마토가 잘 어울렸던 파스타

 

두유 버섯 크림 보리 리조또

고소하고 부드러웠던 리조또

이건 처음 먹어본 메뉴였는데

두유 맛이 생각보다 강했어요.

그래서 엄청 고소했다!

음식이 비주얼이 이쁘면 좋잖아요

청라 '림은' 음식 비주얼도 넘 예쁘고

건강도 챙길 수 있고

맛은 당연히 넘 맛있고요!

 
 

림 전메뉴는 '비건' 이라고 합니다.

최상의 식재료로만 음식을 준비하신다고 하는데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발견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청라 림에 다음에도 또 와서

비건 라이프를 즐겨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