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상

마라탕 부평역 맛집 랑랑

이쓔_뉴12 2023. 8. 5. 16:13

 

랑랑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1층

부평역 5번 출구

📞 0507-1303-3693

🕐 영업시간 월-일11:30 -22:00

라스트오더 월-토 21:20

일요일 라스트오더만 21시 입니다.

🚗 주차는 건물내 주차장 2시간 무료 이용 가능.

올리브영 뒤쪽 골목에 주차장 있다고 해요.

(문화의 거리에 주차는 어려워요 😥)

주차 위치는 매장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마라홀릭 부평점이

새롭게 랑랑으로 리뉴얼 되었다고 하네요.

 

이 더운날

마라샹궈가 먹고싶어 부평역 마라탕 맛집

랑랑에 다녀왔어요.

오픈하자마자 들어갔어요.

부평역맛집 랑랑은

아트박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더운날 외부사진 얼른 찍고

매장으로 들어갔는데

매장이 상당히 넓더라고요

좌석이 많아 단체 모임도 가능할거 같아요.

 
Previous imageNext image
 

부평역 마라탕 맛집 랑랑 메뉴판

대표메뉴는

마라탕, 마라샹궈, 대창마라전골

이네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저희는

마라샹궈 (양고기추가)

새우볶음밥

마라튀김만두(6P)

음료

음식3개+음료까지 주문했습니다.

마라샹궈 재료 담아보러 갈게요.

 
 
 
 
 

마라탕, 마라샹궈 재료가

약 52가지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재료들도 신선해 보여서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청경채와

남편이 좋아하는 옥수수면

가득 넣은 마라샹궈 재료!

마라탕 소스!

다들 마라탕 소스 제조법 있으신가요?

없으셔도 따로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는 친절한 랑랑

저는 저만의 소스를 만들었어요.

(마라샹궈는 소스 없이 드시는걸 추천한다네요!)

재료 넣은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 ̄▽ ̄)~

저희는

마라샹궈,

새우볶음밥,

마라튀김만두 (6P)를

시켰어요!

마라샹궈 3,200원/100g

꼬치 1,000원 별도

고기 3,000원/100g 별도

마라소스에 선택한 재료를 넣고

볶아낸 요리

마라가 많이 들어있어서 상당히 얼얼했어요

( •̀ ω •́ )✧

마라맛 고수님들에게 추천드려요👍

마라튀김만두(6P) 6,000원

라오깐마 소스를 곁들여 먹는

마라맛 튀김 만두에요!

함께 주신 소스는

찍어 먹는 거보다는

만두에 얹어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소스 듬뿍 올려서 한입 먹어볼게요!

튀김만두라 만두피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만두 맛 이랑 비슷했어요 👍

만두속은 다짐육과 채소가 들어가 있었는데

마라맛을 내는 비법소스까지

들어갔겠죠?!

새우볶음밥 7,500원

갓 지어낸 밥으로 새우와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담백한 볶음밥이에요.

새우볶음밥 위에 마늘 후레이크가

한가득 뿌려져 있어요.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밥은 고슬고슬하고 맛이 쎄지않아

마라탕 & 마라샹궈랑 먹기에 부담 없어

좋았어요.

 
 

둘이 가서

마라샹궈, 새우볶음밥에 튀김만두까지!

다 먹었어요

배불러요[]~( ̄▽ ̄)~*

맛있어서 어쩔 수 다먹을 수 밖에 없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