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상

[라코스테] 라코스테 셔츠, 티셔츠 득템! - REGULAR FIT, SLIM FIT

이쓔_뉴12 2020. 10. 3. 15:10

 

LACOSTE 공홈 출처

 

라코스테는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도시남녀를 모티브로 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테니스 선수였던 르네 라코스테가 코트 위에서 더위를 견디기 위해 우연히 개발한 PK셔츠는 현재까지도 월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입니다.

 

송도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영업시간 및 위치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9월30일 부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타미힐피거/라코스테가 SALE행사에 들어갔습니다.

 

타미힐피거는 최대 90%

라코스테는 최대 70% 진행인데, 2PCS 구매시 추가로 20%할인이 들어갑니다.

 

평소 타미힐피거나 라코스테 의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득템하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타미힐피거는 니트류, 셔츠류, 패딩류 등이 행사 상품이었고,

라코스테도 가을맞이 세일을 해서 그런지 셔츠류, 니트류, 니트원피스, 맨투맨,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행사했습니다. 

 

인기 사이즈는 이미 다 나가서 그런지 찾기 어려웠네요..ㅠㅠ

저도 이번에 그래서 셔츠랑 니트 득템하고 기분좋게 나왔네요. 

 

10월6일까지 SALE 한다고 하니 얼른가서 다들 득템하세요!

 

 

 

 

이번 행사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고 와서 기분 좋네요 ㅎㅎ 

 

 

 

 

 

라코스테 셔츠 및 상의 SIZE 표 첨부드립니다.  쇼핑하 실 때 참고하시고 사이즈 미쓰없이 다들 득템하세요!

#SLIM FIT SIZE 셔츠는 REGULART FIT 보다는 조금 작은 느낌이 있는데 SIZE 표에는 차이가 없네요.

 

Women's Shirts - Women's Regular Fit #Women's Loose Fit #Women's LIVE Boxy-Fit #Women's Slim F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