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일상

폴로 걸즈 케이블 가디건 - Polo Ralph Lauren

이쓔_뉴12 2020. 9. 25. 12:10

10월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이젠 가디건이나 재킷을 입을 계절이 왔네요. 가을이 오자마자 저는 POLO 가디건부터 꺼내입었습니다.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은 미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이 1967년에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폴로 랄프 로렌의 제품은 실용적이면서 품격을 갖춰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죠.

미국 공홈의 경우 한번에 안들어가지니 오류날 경우, 2~3번 다시 들어가시면 접속 됩니다.

폴로의 경우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배송이 불가하기 때문에 배대지 이용해야 된다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폴로랄프로렌 한국 공홈

폴로랄프로렌 미국 공홈

 

 

저는 구매대행으로 폴로 걸즈 가디건을 XL 사이즈로 구매했는데요, 성인여성 55사이즈 기준으로 걸즈XL 정도는 사이즈 충분한듯합니다.

※ 작성일 기준으로 해당사이트 제품은 품절이네요. 하단 링크에서 실시간 정보를 확인 하세요.

▽ 공식 홈페이지 링크 ▽

폴로랄프로렌[해외정품]폴로 걸즈 꽈베기 스웨터 /버튼 가디건

폴로랄프로렌[해외정품]폴로 걸즈 꽈베기 스웨터 /버튼 가디건 / 핑크 / XL (구매수량1개 )

폴로랄프로렌[해외정품]폴로 걸즈 꽈베기 스웨터 /버튼 가디건 / 화이트 / XL (구매수량1개 )

본인은 사이즈 잘맞아서 요새 잘 입고 다니네요~

 

폴로 걸즈 꽈베기 가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