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놀면뭐하니' 유재석 팔찌 선물 - 티파니앤코 Makers I.D. 체인 브레이슬릿

이쓔_뉴12 2020. 11. 8. 14:52
항상 가짜 금팔찌 차고 다니던 유재석에게 환불원정대가 준 선물

 

7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굿바이 환불원정대’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환불원정대 엄정화(만옥), 이효리(천옥), 제시(은비), 화사(실비)는 지미유(유재석)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팔찌를 선물 해주어 감동을 안겼습니다.

놀면뭐하니 캡쳐

 

안경을 바꿔주고 싶다"는 제시의 말에 이효리는 '음성 편지'를 제안했다. 자전거, 회원권, 고급시계 등 다양한 의견이 나온 가운데 화사는 "환불원정대스러운 것이 좋을 것 같다"면서 계속해서 고민했다.

지미유가 가짜 금팔찌 쇠독으로 고생한다는걸 알고있던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진짜 금팔찌를 골라 지미유에게 선물 했다.

 

놀면뭐하니 캡쳐
놀면뭐하니 캡쳐

 

해당팔찌는 TIFFANY & CO.의 18K 골드 소재의 Tiffany 1837™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1,260만원선 인데 각인을 새겨서 가격은 더 높을 거라고들 합니다. 

 

티파니앤코 홈페이지 출처

 

해당제품 사이트 링크 하단에 걸어둡니다.

www.tiffany.kr/jewelry/bracelets/tiffany-1837-makers-id-chain-bracelet-in-18k-gold-GRP11146/

 

18K 골드 소재의 Tiffany 1837™ Makers I.D. 체인 브레이슬릿, 미디움. | Tiffany & Co.

사이즈 가이드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또는 링 사이즈를 결정하세요.

www.tiffany.kr

한편 다음 주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